Common Stock

보통주

보통주는 상장 기업이 가장 흔히 발행하는 주식 유형입니다.

보통주를 매수하면 해당 기업의 최고의사결정기구인 이사회 일원을 선발할 권리를 가지게 됩니다.

또한 기업이 앞으로 추구할 사업 계획을 결정하는 데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역시 투표로 결정됩니다.

보통주가 보통주인 이유는 수익 분배에 차이를 두기 때문입니다. 보통주는 분배 과정에서 우선순위가 가장 낮은(보통인) 순위를 가집니다. 예를 들어 기업이 파산하면 사업에 참가한 사람들이 투자금을 돌려 받으려 할 것입니다. 하지만 채권자가 최우선 순위로 자산을 가져가며 그 다음은 우선주 투자자입니다. 이들이 각자 몫을 챙겨간 뒤 남은 게 보통주 투자자에게 돌아갑니다.

따라서 보통주는 운이 나쁘면 투자금을 몽땅 날릴 수 있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선주와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뒤로

입출금 가능 은행 목록

더 알아보기

데이터 수집 안내

FBS는 본 웹 사이트 운영을 위해 귀하의 데이터 기록을 유지합니다.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귀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합니다.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해당 전화번호는
00:30:00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 문의처:
라이브 채팅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NFP가 USD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확인하고 수익 내세요!

FX 초보자 가이드북

초보 외환투자자를 위한 가이드북만 있으면 트레이딩 입문도 어렵지 않습니다.

FX 초보자 가이드북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들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외환 FX 초보자북을 무료 전송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로 특별한 링크를 전송했습니다.
e-mail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 링크를 클릭하고 무료로초보자들을 위한 외환 FX 초보자북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