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번째 트레이더 경품 증정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천만 번째 트레이더 경품 증정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FBS가 드디어 천만 번째 트레이더를 만나 트레이더가 직접 선택한 경품을 전달했습니다. 우리 주인공은 어떤 경품을 골랐을까요?

행운의 트레이더에게 경품을 전달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영화 같은 스토리가 펼쳐졌습니다.

FBS의 천만 번째 트레이더인 Kheng 씨는 인도네시아 출신으로 폰티아낙에서 살다가 자카르타로 이사를 갔습니다. 그는 스크린 프린트 일에 종사하고 있는데 월급으로는 온 가족이 하루하루를 겨우 입에 풀칠하는 정도밖에 벌지 못하죠. 자카르타에 살려면 돈이 많이 필요하기에 그는 추가 수입원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오랜만에 연락이 닿은 한 친구가 좋은 추가 수입원으로 외환투자를 소개했습니다. 친구는 계좌를 만들 곳으로 FBS를 추천했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Kheng이 천만 번째 트레이더라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줄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죠!

Kheng은 FBS에서 천만 번째로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FBS에서 연락을 드렸을 때 그는 여전히 당첨 사실을 믿지 못했습니다. 이후 FBS 인도네시아 직원들과 스즈크 매장을 방문해 마음에 드는 오토바이를 선택하는 순간이 되어서야 그는 모든 게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그는 경품으로 스즈키 Satria F150을 골랐습니다.

그는 "꿈을 이뤄 준 FBS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일이 바로 FBS의 약속은 모두 진짜라는 것을 증명하는 증거에요. 기적과 행운은 정말 존재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라고 자신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트레이딩에서도 성공하길 바랍니다! 지금 경품 증정식 사진 및 영상 리포트를 확인하세요!

입출금 가능 은행 목록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