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경연에 우승한 사람이 감동적인 스토리를 말한다

꿈은 이루어진다' 경연에 우승한 사람이 감동적인 스토리를 말한다

FBS 팀은 11월의 '꿈은 이루어진다' 경연의 우승자를 소개합니다 - 인도네시아에서 온 Fanny Setia 씨가 공유한 소원은 전 FBS 팀을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 그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서 다리 보조기를 요청했습니다.

2009년에 Fanny Setia씨가 오토바이 사고에서 다리를 잃었습니다. 이 사고가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제가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결함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 Setia 씨가 말했습니다. 사고 이전에 가족 업체에서 재단사로 일하고 있었고 부인하고 이들과 함께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순식간적으로 다 끝났습니다.

너무 비싸기 때문에 Setia 씨 보조기를 쌀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자기의 인생을 되돌리고 싶었기 때문에 자기 소원을 FBS에다가 보냈습니다. 두 말 하지 않고 FBS가 도와즈리는 것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11월 에 는 FBS우승자에게 완벽히 맞는 맞춤형 보조기를 보냈습니다 - 이 보조기가 Setia씨에게 이전 생활에 돌아 가는 길을 열어 주는 새로운 시작이 되었습니다 - 원하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정말 필요한 필요한 것은 희망과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는 사람들입니다.

Setia 씨에 말대로 거래가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거래자가 아주 편리한 작업입니다. 왜냐하면 제가언제든지 어디서나 거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상황이 힘들어도 인생이 언제나 선택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도와 줄 준비가 되어 있는 FBS도 당신 곁에 있습니다. 기회를 이용하세요!

입출금 가능 은행 목록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