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S, 아프리카에 도달하다

FBS, 아프리카에 도달하다

FBS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매일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1월 초, FBS 서울 지점은 감비아에서 활동하는 한국 선교단을 만났습니다. 아프리카 서부에 있는 감비아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2016년 1인당 GDP가 484달러밖에 되지 않았죠. 이는 감비아의 보통 사람은 1.33달러로 하루를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2008년에는 1.66달러였다는 점과 비교할 때 생활 수준이 오히려 감소한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는 교육, 약품, 사회기반시설은 커녕 깨끗한 물, 안전한 음식, 옷조차 구할 수 없습니다. 선교단이 큰 도로에서 한참 떨어진 한 마을에 도착하기까지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FBS 서울 지점은 감비아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이틀 일정의 프로그램을 준비해 감비로 갔습니다. 지역민이 사는 낡은 집에서 지내며 가난한 사람들에게 음식과 옷을 나눠주었습니다. 또 어린이들이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자료도 나눠주었습니다.

FBS는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 것이 지속 가능한 개발과 성장에 필수적인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FBS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로커로서 자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다양한 공적 자선 사업을 지원할 것입니다.

당신 지역의 지급 방식으로 예금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