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파트너십 - 못다한 이야기

FC 바르셀로나 파트너십 - 못다한 이야기

FBS가 FC 바르셀로나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날은 FBS의 역사에 중요한 날입니다. FBS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그날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돌이켜 보면 여러 일정으로 가득한 날이었습니다. FBS와 함께 가슴 뛰는 그날로 돌아가 봅시다.

행사에는 바르샤 레전드인 줄리아누 벨레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벨레치는 2006년 파리에서 열린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결승골을 넣은 선수로 유명합니다. 벨레치는 바르샤 본부에서 FBS 직원을 만나 바르샤 팬이라면 성지와도 같은 바르샤 스토어 캄 노우로 안내했습니다. 메가스토어에서는 바르셀로나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박'인 건 나만의 저지를 살 수 있다는 거죠! FBS는 등번호 10을 선택해 저지 상단에 FBS 로고를 새겨 넣었습니다.

1.jpg

다음 행선지는 우승 트로피 등 바르샤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바르샤 박물관입니다. 그리고 작년 12월 메시가 받은 골든볼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르사 투어를 하면서 FBS는 팬 사랑, 최선을 다하는 모습,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십, 야망이라는 가치를 바르샤와 공유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jpg

박물관을 둘러 본 뒤 FBS는 기자회견장으로 이동해 이번 파트너십 소식을 전 세계에 알렸습니다. 

blockquote-small.jpg

FC 바르셀로나 상업 부문 이사 Josep Pont:

“업계 선도자인 FBS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두 당사자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바르샤는 FC 바르셀로나로서 발전하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르샤의 축구는 이미 세계의 인정을 받지만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욱 성장해 세계의 표준이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십과 스포츠 마케팅 부문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blockquote-small.jpg

이후 나시오날 프레지던트 수뇨에서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FC 바르셀로나 이사회에서 상업 무문을 담당하는 Josep Pont Amenós 이사와 FBS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Ali Heder가 계약서에 서명하고 앞으로의 협업을 약속하며 손을 맞잡은 것입니다. 

3.jpg

Pont 이사는 두 기업이 손을 맞잡음으로써 수많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며 두 글로벌 리더의 동맹을 강조했습니다. FBS의 Heder CMO는 답례로 협상을 진행하며 가슴이 뛰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번 파트너십이 FBS에 열정을 불어넣어 자사 트레이더와 FC 바르셀로나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테스트로 이어질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직접 확인하세요. 

유럽 최대 규모이자 축구 팬들의 열정으로 뜨거운 캄 노우 스타디움에서 열린 뜻깊은 행사가 있은 뒤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직접 확인하세요! 

4.jpg

FBS는 세계의 인정을 받는 두 당사자가 손을 맞잡아 소중한 가치를 수백만 팬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데 형용할 수 없는 기쁨을 느낍니다. 사업적인 면을 제외하고 이번 행사를 보면 끊임없는 열정이 느껴지며 FBS야말로 믿을 수 있고 따를 수 있는 기업임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적은 멈추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기적을 직접 마주하세요!

입출금 가능 은행 목록

더 알아보기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