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창업의 꿈부터 자선단체까지

슈퍼마켓 창업의 꿈부터 자선단체까지

필리핀 마닐라에 사는 32살 지나(Gina Juanillo) 씨는 3월 Dreams Come True 콘테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별다른 트레이딩 경험이 없는 우리 주인공은 페이스북에서 우연히 콘테스트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망설임 없이 참가를 결정하고 자신의 꿈을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코로나19가 창궐하기 전 주인공은 작은 슈퍼마켓을 가족과 함께 운영하려는 꿈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퍼지는 바람에 우선순위를 바꿨습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처럼 필리핀도 국가 봉쇄를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제가 심각한 타격을 입었죠. 저소득층은 말할 것도 없고요. 우리 주인공은 이웃이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것을 참지 못하고 이들을 돕겠다는 결정을 내립니다.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마닐라 빈민 지구에 음식을 나눠달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주인공은 FBS와 함께 빈민 지구로 직접 가서 음식을 나눴습니다. 나눠준 박스에는 쌀, 국수, 정어리, 커피, 비스킷, 우유 등 다양한 식품이 담겼습니다. 그렇게 음식을 제공 받은 가구만 100가구에 달합니다. 

함께 증명했듯 원대한 꿈도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이제 슈퍼마켓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나누고 함께해야 한다는 소중한 가치를 알려주신 주인공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 

입출금 가능 은행 목록

더 알아보기

데이터 수집 안내

FBS는 본 웹 사이트 운영을 위해 귀하의 데이터 기록을 유지합니다.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귀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합니다.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해당 전화번호는
00:30:00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 문의처:
라이브 채팅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NFP가 USD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확인하고 수익 내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