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S 그랜드 이벤트가 쿠알라룸푸르에 옵니다!

FBS 그랜드 이벤트가 쿠알라룸푸르에 옵니다!

이것은 1월 28일 5성급 호텔 - 그랜드 하얏트 쿠알라 룸푸르에서 있었습니다. 우리의 파티가 말레이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연휴인 구정 행사와 동시에 존재하더라도 우리의 소중한 고객들은 우리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그랜드 이벤트의 두 번째 경험이고 우리는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준비하였지만 쿠알라룸프르에서 우리가 받은 따뜻한 환영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습니다. 일정 부분에서 이 이벤트는 태국에서의 이벤트와 매우 유사하지만, 우리의 고객들이 만들어낸 분위기에 너무나도 특별히 감사했습니다.

파티는 말 그대로 입구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전문적인 영상 제작자 팀이 밝고 놀랄만한 환영 쇼를 리셉션 데스크에 만들었습니다. 손니들은 매우 매력적인 붉은 조명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포토 존은 FBS 팀과 함께 사진을 찍길 원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FBS 최고의 경영진은 일하지 않는 분위기에서 투자자들과 대화를 즐기는 분위기로 매우 큰 기쁨과 함께 이 사진 부분에 참여하였습니다.  완전히, 우리는 이제는 우리의 사무실 벽에 걸려 있는 매우 거대한 일반 셀카를 만들었습니다.

이벤트의 공식적인 부분은 손님들이 FBS 투자자들의 컬렉션에서 선물로 전용의 티셔츠를 받는 즐거운 공연과 함께 섞였습니다.  FBS CEO는 연설에서 말레이시아 트레이더들에게 FBS를 브로커로 선택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앞으로의 회사 계획에 대해 말했습니다. 참석자들도 자신들의 생각을 전하며 유용한 피드백을 전달했습니다.

물론 이벤트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은 연예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것은 구정 행사에 받치는 전통 춤 공연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호화로운 의상과 미끄러지는 듯한 댄서들의 움직임에 감탄하였습니다. 

평소처럼, FBS는 투자자들을 위해서 멋진 서프라이즈를 준비하였습니다 - 쇼의 VIP 손님은 가수 Dayang Nurfaizah와 코메디언 Harith Iskander였습니다.  사랑스럽고 유일무이한 Dayang Nufaizah는 말레이시아의 연간 음악 경연 “Anugerah Juara Lagu” (Champion of Song Awards) 에서 우승한 그녀의 최고 히트 곡 “Lelaki Teragung” (Greatest Man) 를 불렀습니다. 손님들이 행복했다고 말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Harith Iskander 또한 모든 사람들이 그의 재밌는 얼굴 표정을 보고 웃기 시작한 천재적이고 추가적인 코미디였습니다.  그런데 그는 또한 명망 있는 상을 받았습니다 - 필란드 레비에서 열린 세계 경연 "2016 세계에서 가장 웃긴 사람". 

전통적으로 손님들은 호화로운 Apple 선물들을 FBS로부터 받앗습니다 - 최신 iPhones, iPads, MacBook Pro 노트북과 가장 크고 주요 상품인 - iMac!  우리가 확실히 아는 것은 - 선물을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훨씬 더 좋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선물들과 상품이 있는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이유입니다 - 우리는 정말로 이 과정들을 즐깁니다! :)

되돌아보면, 우리는 요약하고 싶습니다 - 많은 네트워킹과 대화, 우정 그리고 웃음이 있었습니다.  

입출금 가능 은행 목록

돌아가기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번호 바꾸기

당신의 문의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매니저가 곧 전화할 것입니다

내부 에러. 다시 시도 해주세요

당신은 브라우저의 구버전을 사용 중입니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생산적인 투자 경험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것으로 시도해 주세요.

Safari Chrome Firefox Opera